• 검색

[Today Biz]올 뉴 카니발 1호차 주인은?

  • 2014.06.25(수) 17:06

 ◆기아자동차는 24일 기아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서울 압구정 소재)에서 올 뉴 카니발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대한민국 대표 골키퍼 김병지 선수(44세, 전남 드래곤즈 소속)에게 차량과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했다.

 

기아차는 김병지 선수가 카니발을 두 번째 구입하는 카니발 마니아라는 것과 세 아들이 모두 아버지를 따라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김병지 선수 가족의 모습이 올 뉴 카니발의 광고슬로건 ‘아빠가 가르쳐준 세상’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 김병지 선수가 올 뉴 카니발 1호차를 받고 있는 모습.

 

◆현대차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역삼동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 현대차그룹 정진행 사장, 장화정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학대피해 아동보호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3년간 총 12억원을 지원하는 협약을 맺고 차량전달식을 가졌다.

 

이 협약에 따라 현대차그룹은 우선 올해 4억원을 들여 전국 51개소 아동보호전문기관의 출동차량 교체 및 정비 비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정진행 현대차그룹 사장(사진 왼쪽), 문형표 보건복지부 장관, 장화정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장이 기증차량 앞에서 협약 내용이 적힌 판넬을 들고 있는 모습.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CEO), 석호진 노조위원장, 정철동 부사장(CPO), 김상돈 전무(CFO) 등 노경협의회위원들과 임직원 80여명은 지난 24일 파주시에 위치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교남어유지 동산’을 찾아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 노조의 사회적 책임)실천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한상범 LG디스플레이 사장(사진 오른쪽)이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

 

◆한화그룹이 올 한해 동안 지원할 친환경 사회적기업 14곳을 선정하고 지원을 시작했다. 한화는 25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사회적기업 ‘카페 슬로비’에서 올해 지원사업에 선정된 사회적기업 대표 및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그룹과 함께일하는재단, 그리고 지원대상에 선정된 7개의 사회적기업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 한화그룹이 사회적기업에 대한 지원에 나섰다. 지원대상으로 선정된 기업 대표들의 모습.

◆CJ그룹은 지난 24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를 방문, 군 장병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육군본부 인사사령관 모종화 중장과 CJ그룹 CSV 경영실 전진철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위문품 증정식에서 CJ그룹은 5억원 상당의 쿨매트를 육군본부 측에 전달했다. 이 물품들은 무더위에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 지난 24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에서 CJ그룹 CSV경영실 전진철 상무(좌)와 육군본부 인사사령관 모종화 중장(우)이 위문품 전달식을 갖고 있다.
 
◆삼성물산은 장마철을 앞두고 임직원과 가족들이 전국 각지의 자매마을을 방문해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13일에는 충남 보은군 탄부면에서 농가 양파수확을 함께 했으며, 20일에는 플랜트사업부 직원들이 강릉 강동면에서 염전해변 환경정화 활동을, 21일에는 충남 태안군 이원면 내2리에서 일손을 도왔다.
 
▲ "삼성물산 농활대" 지난 13일 충남 보은을 찾은 삼성물산의 외국인 직원이 농가 주민과 손을 마주치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