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를 출범했다. 이들은 소셜네트워크(SNS)에 익숙한 '밀레니얼' 고객들과 금융상품 투자 경험을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역할을 수행한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9/08/27/850fcd873ac229645e7a02acc65e697c.jpg)
한화투자증권은 밀레니얼 고객과 한화투자증권 간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지난 7월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 등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로 총 20여명이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 앱 'STEPS'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또 경험한 내용을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와 투자 지원금을 받아 앱 'STEPS'를 이용해 금융투자상품을 직접 투자하기도 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