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화투자증권, 밀레니얼 고객과 소통 나선다

  • 2019.08.27(화) 15:51

대학생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출범
앱 활용 의견 제시 및 투자 경험 공유

한화투자증권이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를 출범했다. 이들은 소셜네트워크(SNS)에 익숙한 '밀레니얼' 고객들과 금융상품 투자 경험을 공유하는 인플루언서 역할을 수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출범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한화투자증권은 밀레니얼 고객과 한화투자증권 간 메신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지난 7월 'STEPS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의 수상자 등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학생 커뮤니티로 총 20여명이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한화투자증권 금융투자 앱 'STEPS'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서비스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또 경험한 내용을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유하는 인플루언서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는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소정의 활동비와 투자 지원금을 받아 앱 'STEPS'를 이용해 금융투자상품을 직접 투자하기도 한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STEPS 밀레니얼 멘토스' 2기를 통해 지속적으로 밀레니얼 고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