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다음
  • 검색

'두호 SK뷰 푸르지오' 크리스마스 이벤트 펼친다

  • 2018.12.20(목) 10:37

견본주택서 직접 쳔연 향초 제작 가능
포항 두호동, 주거 중심지로 인프라 풍부

경상북도 포항시 두호동에 건립되는 ‘두호 SK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행사가 펼쳐진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두호 SK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관람객을이 견본주택을 둘러본 후 직접 천연 향초를 만들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는 천연재료로 향초를 직접 만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고, 자녀들과 함께 이색체험을 할 수 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14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74~84㎡으로 구성되며 천제 1321가구 중 657가구를 일반에게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 주거 중심지로 학군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에서는 두호남부초와 포항고를 걸어서 다닐 수 있다. 창포중과 포항여중‧고도 통학이 가능하다.

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과 CGV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판상향과 타워향 장점을 살린 설계가 적용,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부 가구에는 알파룸과 복도팬트리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대지면적의 약 35%는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내에 다양한 휴게와 놀이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SKT 스마트홈 앱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도 적용된다.

수분양자들에게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잔금 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3-11번지(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자리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