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포항시 두호동에 건립되는 ‘두호 SK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행사가 펼쳐진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두호 SK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관람객을이 견본주택을 둘러본 후 직접 천연 향초를 만들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는 천연재료로 향초를 직접 만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고, 자녀들과 함께 이색체험을 할 수 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14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 74~84㎡으로 구성되며 천제 1321가구 중 657가구를 일반에게 분양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 주거 중심지로 학군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에서는 두호남부초와 포항고를 걸어서 다닐 수 있다. 창포중과 포항여중‧고도 통학이 가능하다.
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과 CGV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판상향과 타워향 장점을 살린 설계가 적용,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부 가구에는 알파룸과 복도팬트리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대지면적의 약 35%는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내에 다양한 휴게와 놀이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SKT 스마트홈 앱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도 적용된다.
수분양자들에게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잔금 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3-11번지(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자리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