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반도건설, 역세권 테마형 상가 '운서역 유토피아' 분양

  • 2019.06.21(금) 14:17

상가 분양시장 신 키테넌트 '키즈' 관련 MD 구성
어린이 수영장, 놀이공간, 대치학원가 등 입점확정
6월말 분양 예정, 입주 예정일 2022년 1월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역세권에 들어서는 '키즈(Kids‧어린이)' 타깃 복합 상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반도건설은 이달 말 인천 중구 운서동 3099-4번지에 위치한 주상복합 ‘운서역 반도유보라’ 내 테마형 브랜드상가인 '운서역 유토피아'를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2층, 연면적 2만2075㎡로 조성되는 이 상가는 키즈 관련 키테넌트(상가에서 고객을 끌어들이는 핵심점포)를 유치했다는 게 특징이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명문 대치학원가 등의 입점이 확정됐다. 어린이 스포츠시설 'PEC 스포츠아카데미'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반도건설이 이달 말 인천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역세권 입지인 '운서역 유토피아'를 분양한다. 사진은 '운서역 유토피아' 투시도.

운서역 유토피아는 분양 면적으로는 운서동 일대 분양 상업시설 중 가장 넓고, 반도건설만의 외관특화 설계가 더해져 운서역세권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은골 카페거리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 상업지구와 연결돼 고객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관측된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운서역 유토피아가 들어서는 운서역 반도유보라는 지하 3층~지상 26층, 6개 동, 450가구 규모로 아파트 입주민이 고정수요로 작용할 전망이다. 또 운서역세권은 최근 영종도 일대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고 7만 여명의 공항근로자 및 여행객들이 쇼핑, 문화,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경유 지역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운서동에 마련돼 있다.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양천구 오목교역 3번 출구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1월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