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DL건설, 'e편한세상 헤이리' 분양

  • 2022.10.14(금) 15:21

전용 84㎡ 단일면적 1059가구 공급
수도권 비규제지역, 추첨제물량 60%

DL건설은 14일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경기도 파주 탄현면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10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84㎡A 537가구 △84㎡B 520가구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이뤄졌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DL건설이 경기도 파주에 공급하는 첫 번째 아파트이다.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해당지역 및 기타지역, 26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e편한세상 헤이리 투시도(사진=DL건설)

단지가 들어서는 파주시는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1순위 자격이 되며, 재당첨 제한이 없다. 또 추첨제 물량이 전체 물량의 60%로 비교적 많아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에게 기회가 될 수 있다.

다양한 금융 혜택도 제공된다.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발코니 확장비가 무상이다. 

단지는 성동IC, 산단IC 등을 통해 자유로·서울문산고속도로로 진입할수 있고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의중앙선 금촌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 주변으로 교통망 개통도 계획돼 있다. 우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20204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공사 중이다. 노선이 개통되면 파주 운정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연장선 사업도 계획돼 있다. 이 노선은 현재 민자적격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예정돼 있다. 

인근에 업무지구가 많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인근에 LG디스플레이 등이 입주해있는 LCD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파주탄현국가산업단지, 파주탄현일반산업단지, 파주출판도시 등이 있다. 

이 단지는 탄현초 병설유치원(공립)과 탄현초, 탄현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실내놀이터, 라운지카페, 비즈니스홀, 독서실, 방과 후 교실, 선큰광장 등이 들어선다. 특히 단지 내 조경 면적 비율이 약 34%에 달한다. 

DL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주변으로 다수의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고,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라며 "차별화된 설계와 상품들을 적용하고,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