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NH투자증권, 중견기업 성장 돕는다…중견련과 MOU

  • 2021.07.08(목) 16:29

기업금융서비스·퇴직연금 컨설팅 등 제공

NH투자증권이 중견기업들의 지속 성장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NH투자증권은 지난 7일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중견기업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김경호(왼쪽 다섯번째) NH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와 반원익(왼쪽 네번째)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부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지난 7일 한국중견기업연합회(중견련)와 중견기업 지속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서울 마포구 한국중견기업연합회 5층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경호 NH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와 반원익 중견련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NH투자증권은 중견련의 금융기관 파트너로서 기업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한편 해당 기업의 기업금융 서비스(기업 공개, 자금 조달, 컨설팅 등)와 퇴직연금 컨설팅, 단기·중장기 투자자금 등 포괄적 맞춤형 서비스를 구축 및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견기업 신성장 동력 발굴에 기여할 수 있는 신성장 펀드도 조성할 계획이다.

중견련은 국내 중견기업을 위한 유일한 법정단체로 중견기업의 경영 환경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발족됐다. 중견기업들의 경영상의 어려움과 성장을 저해하는 이슈 등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기관과의 자문, 컨설팅 등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중견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김경호 NH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는 "중견련과의 제휴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 발전의 중축인 중견기업과의 상생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의 지속 성장을 위한 기업금융 서비스 제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