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롯데푸드 "2500원에 즐기는 고급 디저트"

  • 2014.12.16(화) 15:06

◇ 새로 나왔어요

◆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등 세계 각국의 인기 케이크를 한데 모은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총 6종으로 국산 고구마가 통째로 들어간 ‘고구마 케이크’, 달걀의 흰자와 노른자를 따로 거품을 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스트로베리 무스’,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 대표 인기 빵과 디저트 케이크인 ‘파네토네’와 ‘티라미수’, 화이트 초콜릿 가루를 올린 독일 생크림 케이크인 ‘스노우 포레스트’,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을 살린 프랑스 무스 케이크인 ‘쇼콜라 무스’ 등이다. 가격은 1만9500원부터 3만2000원까지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수작업으로 만든 홈메이드식 케이크로 타사 제품 대비 칼로리가 20% 낮은 것이 특징이다. 또 유기농 밀가루, 화학 정제를 하지 않은 유기농 설탕, 유정란, 유기농 우유, 100% 국산 무염 버터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대상㈜ 청정원이 연말을 맞아 술을 한층 맛있게 마실 수 있으면서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신개념 칵테일베이스 ‘홍기사(Red Knights)’를 출시한다.

기존 인기제품 ‘홍초’에 숙취해소 성분 ‘헛개’와 ‘아스파라긴산’을 첨가한 칵테일믹스 전용 미니병 제품이다.

오렌지 계열의 ‘시트러스’와 ‘애플’ 2종류 맛으로 선보인다. 소주 기준, 술 1병(360㎖)에서 한잔(50㎖)을 따라내고, 홍기사 1병(50㎖)을 섞으면 최적의 맛! 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병 1500원이다.


롯데푸드㈜가 ‘라베스트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프랑스 전통 과자인 마카롱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마카롱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로 계란흰자, 아몬드, 설탕으로 만든 고급쿠키다. 달콤하면서 쫀득한 식감을 지니며 보통 바삭한 마카롱 비스킷 2장 사이에 가나슈, 버터크림, 잼 등을 샌드해서 먹는다.

롯데푸드의 마카롱은 세계 3대 요리학교로 꼽히는 프랑스 유명 제과학교 출신 전문 파티쉐가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 마카롱 사이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베스트를 두툼하게 넣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스트로베리와 초코 두 가지 맛이다.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30ml 2500원이다. 


㈜정식품이 겨울을 맞아 건강음료 ‘베지밀 벌꿀 두유’를 출시했다.

베지밀 벌꿀 두유는 콩의 속살을 갈아 만든 두유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국산 벌꿀을 함유한 제품이다. 콩의 영양소를 고스란히 담은 두유 속 부드러운 벌꿀의 영양이 더해져 맛과 영양이 배가 됐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콩과 기침, 감기 예방에 좋은 벌꿀의 영양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겨울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으로 제격이다.

베지밀 벌꿀 두유의 소비자가는 190ml 한 병에 1400원이며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두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2+1행사’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팝콘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아이스크림 디저트 ‘팝콘선데 2종’을 출시했다.

‘팝콘선데’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다. 볼에 담겨있는 팝콘에 아이스크림 콘을 거꾸로 넣어 찍어먹을 수 있도록 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리얼밀크팝콘이 조화를 이룬 ‘오리지널’과 깊은 커피향의 자모카아몬드훠지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카라멜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아이스크림은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이다.


◆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가 겨울을 맞아 ‘포도 핫 주스’를 출시했다.

‘포도 핫 주스’는 100% 포도만을 착즙해 포도의 새콤한 맛은 물론 비타민과 유기산등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5800원이다.


◇ 마켓 알림장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넘버원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오는 19일 홍대 클럽 엠투(M2)에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카스 톡 산타클로스 파티(Cass Tok Santa Claus Party)’를 연다고 밝혔다.

카스 톡 파티 이미지이날 파티는 올 한해 가장 인기 있는 래퍼로 손꼽히는 산이와 버벌진트의 힙합무대를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준급 디제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제이(DJ) 엉클, 춘자, 원투가 출연한다.

파티에 참석한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2014년 카스 톡 파티 어워즈 이벤트’도 벌인다. 2014년 한 해 동안 선보인 카스 톡 파티 중에서 클로버들의 투표를 거쳐 2015년에도 가고 싶은 베스트 파티를 선정하고 클러버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 (주)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 케이크 실속 구매를 지원한다.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포인트 차감 없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28 종을 최대 20%(해피포인트카드 15%·앱 20%) 가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KB국민카드 고객은 1만5000원 이상 결제시 10%의 현장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해피포인트 혜택에KB국민카드 중복 적용 혜택까지 받으면 최대 28%까지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KT 올레멤버십과 LG U+ 멤버십 고객은 1000원 당 100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연말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여사우회 ‘다미회’는 16일 하이트진로 서초동 사옥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군밤과 군고구마 등 겨울철 간식을 직접 만들어 판매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여사우회는 겨울간식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인근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고 보육시설 아이들을 위한 기저귀, 물티슈, 분유 등의 물품을 직접 찾아가 전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도 지원 중이다. 지난 5일까지 전국 지점 및 공장을 대상으로 지역 밀착형 사업을 공모하고 선발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응모한 50여 개 사업 가운데 지역사회에 필요한 사업들을 중심으로, 총 11개 사업을 선발했다. 하이트진로는 사업지원금으로 총 3000만원을 지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