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키트국제무역-우먼스톡, K-뷰티 중국 진출 MOU

  • 2015.07.02(목) 14:44

중국 화난청그룹의 한국 사업본부 역할을 하는 키트국제무역이 온라인-모바일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과 손잡고 중국 시장에 K-뷰티를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양 회사는 지난 1일 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우먼스톡은 그동안 K-뷰티를 K-셀럽(배우·쇼호스트·개그우먼·유투버 등)이 직접 소개하는 형태의 영상 콘텐츠를 지속해서 만들어왔다. 우리나라 화장품이 중화권 시장에서 최대 수혜주가 될 것으로 예상한 결과다. 우먼스톡은 중국 진출을 앞두고 중국어 번역판도 다량 확보하고 있다.

이런 우먼스톡이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는 키트국제무역과 손잡고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것이다. KIT국제무역과 우먼스톡은 영상 콘텐츠 제작 사업, 한국화장품 제품 공급 사업, 중국 통합 마케팅 플랫폼 운영, K-플라자(상설홍보전시장),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화난청면세쇼핑몰 SRI쇼핑몰, 진동닷컴의 PAIPAI쇼핑몰, 알리바바 쇼핑몰 입점 등 다양한 사업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한다.

우먼스톡은 이번 MOU로 중국 진출 과정에서 큰 장애물인 마케팅 플랫폼을 확보해 가속도가 붙게 됐다. 키트국제무역과 협력 관계인 중국 최대 물류 유통기업 화난청그룹, 사사(SaSa)그룹과의 연계사업이 가능해졌다.

▲ 우먼스톡 김강일(왼쪽) 대표와 키트국제무역 선영준(오른쪽) 대표가 지난 1일 중국 진출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