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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트렌드 보고서] 인삼공사 "홍삼과 녹용의 만남"

  • 2016.01.28(목) 17:54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 선물로 정관장 천녹삼을 추전했다.

천녹삼은 6년근 홍삼에 녹용·참당귀·황귀 등 천연 생약성분을 넣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용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찾는 이가 많지만, 투명하지 못한 유통구조로 제품의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점이 흠이다. 이에 KGC인삼공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로 알려진 뉴질랜드 산 녹용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천녹삼은 출시 1년도 안 돼 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주요 구매 연령대는 40대 이상이 전체의 90%이며, 60대 이상 구매 고객이 30%를 차지하고 있다.

천녹삼은 ‘2015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isgn Award 2015, G-Mark)’에서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울러 KGC인삼공사는 포장에 김홍도의 풍속화를 그려 넣은 ‘넉넉할유’, ‘편안할순’ 세트도 설 선물로 권했다.

특히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어떤 상도 부족한 -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2월14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 정관장 선물세트와 홍삼톤골드, 황진단에 대해 10%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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