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전문기업 골든블루가 맥주 애호가들을 위해 창고형 할인점 전용으로 업그레이드한 칼스버그(Carlsberg)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골든블루는 지난달 31일 출시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의 높은 인기를 반영해 구성품을 강화한 새로운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칼스버그 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여기에 더해 롯데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할인점에선 칼스버그 500ml 8캔과 아이스버킷 1개, 칼스버그 전용잔 2개로 구성한 '칼스버그 아이스버킷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아이스버킷은 진한 녹색과 칼스버그 생맥주 트리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칼스버그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아이스버킷을 구성품으로 추가했다"면서 "칼스버그 아이스버킷 패키지는 연말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고 풍족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홈술족과 혼술족의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칼스버그 아이스버킷 패키지는 롯데 빅마켓 전국 5개 전 점포와 마켓디 수원점에서 8일부터 연말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창고형 할인점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선 '칼스버그 8팩 패키지'를 선보인다. 케이스에는 진한 녹색 바탕에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 마크를 표시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이 패키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14개 전 점포에 입점하며 오는 1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해 라거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다.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로 아로마 홉의 깊은 향과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전 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현재 150개가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휘게 대표 맥주"라며 "전용잔, 아이스버킷과 함께 집에서 시원하게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즐기고 동시에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