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참이슬', 아이유와 다시 만났다

  • 2020.03.04(수) 13:26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 재발탁
하이트진로·아이유 상호 신뢰 바탕

아이유가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뮤즈로 다시 돌아온다.

하이트진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를 참이슬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유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명도와 대표성을 갖추고 있고 아이유만의 깨끗한 이미지가 참이슬 역대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아 재계약을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아이유는 지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며 참이슬과 깨끗한 케미를 선보이며 브랜드 성장과 함께해왔다. 특히 처음 발탁될 당시 섹시한 콘셉트 일색이던 주류광고 모델 시장에 깨끗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로 신선함을 불어 넣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아이유의 모델 재 발탁은 참이슬 모델 중 최초 사례다. 양측 모두 색다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는 계약 종료 당시에도 서로 애정과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유에게 헌정 영상과 감사패를 전달했고 아이유는 개인 SNS에 ‘의리 있는 참이슬,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슬같은 아이유와 함께하는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을 오는 봄부터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그동안 아이유가 보여준 아티스트로서의 성과와 배우로서의 입지, 공인으로서의 사회환원 등의 행보는 스타성과 인성을 다 갖춘 모델임을 보여주었고, 이는 참이슬 브랜드가 추구해온 깨끗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