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OK저축, '중도해지OK정기예금' 우대금리 이벤트

  • 2018.09.11(화) 10:25


OK저축은행이 골프대회 개최를 기념해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OK저축은행은 오는 26일까지 최대 연 2% 금리를 제공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0.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 용인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INVITATIONAL'기념 이벤트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은 계약기간을 다 채우지 않고 중도에 해지해도 약정금리를 그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행사기간에 한해 기본금리 연 1.9%에 0.2%포인트를 더해 연 2.1%가 적용되며, 1개월 이상 예치시 연 2.0%를 제공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2'는 연 2.2%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이벤트 기간중에 영업점,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비대면 계좌개설(SB톡톡앱)을 통해 가입 할 수 있다. 공휴일인 추석 연휴 기간에는 OK저축은행 대표전화(1899-7979)로 가입예약 신청을 하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 23일까지 열리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INVITATIONAL' 현장 관람고객이 OK저축은행 홍보 부스에 방문해 우대금리 쿠폰을 받은 경우 기존에 가입한 이력이 있어도 0.2%포인트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이 출시 1년만에 누적판매 1조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박세리 INVITATIONAL 타이틀 까지 차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우대 행사를 통해 고객께서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