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비씨카드, 블랙핑크 카드로 'MZ세대' 공략

  • 2021.07.19(월) 14:24

팬덤, 쇼핑, 생활 업종서 월 최대 10% 할인
MZ세대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 출시 예정

최원석 비씨카드 사장 /그래픽=김용민 기자 kym5380@

비씨카드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함께 제작한 '블랙핑크 카드'가 19일 출시됐다. 이 카드는 비씨카드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아티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론칭하는 신용카드 상품이다. 블랙핑크가 카드 디자인 작업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카드 전면 디자인은 멤버 개개인의 단독 사진과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이미지 등 10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고객은 10가지 종류의 카드 디자인 중 1개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로 배송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오는 25일까지 카드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블랙핑크 멤버 전원의 사진이 프린트된 포토카드에 사인,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한정 패키지가 블랙핑크 카드와 함께 배송된다.

이 카드는 소비 데이터 분석을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앱 결제, 음반/서적, 스트리밍, 티켓 등 팬덤 서비스 ▲편의점, 백화점, 멤버십 등 쇼핑 서비스 ▲게임, 미용, 대중교통, 배달 등 생활 서비스 등 3가지 분야에서 각각 월 최대 10%까지 청구 할인 해주는 혜택이 탑재됐다. 

또 KT 단말기 구매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VISA 브랜드로 발급받는 고객은 국내외 호텔 및 국내 공항 리무진 할인과 빠른 체크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6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시백 대상 고객은 최근 6개월 동안 비씨카드 사용 실적이 없었던 고객에게 제공되며, 한정 패키지에 당첨된 고객은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최원석 비씨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MZ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향후 메타버스, 대체불가토큰(NFT), 아바타 등과의 접목을 통해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