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글로벌PS)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17일 소피텔 앰배서더 잠실에서 'LSK Global PS, 창립 25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임상 개발의 미래를 열다'를 주제로 지난 25년간 회사가 축적해 온 CRO 리더십과 협력의 가치를 조명하고, 미래 임상시험 분야의 혁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총 5개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LSK글로벌PS의 주요 연자를 비롯해 국내외 저명한 임상시험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선다.
임상시험의 규제의 현재와 미래를 시작으로 △변화에 대응하는 맞춤형 임상시험의 디자인 △AI∙데이터 기반 임상 전략: 기술이 바꾸는 신약개발 △데이터 기반 약물 감시의 진화 △글로벌 과제 운영과 혁신적 임상설계 사례 공유 등을 주제로 각 세션이 진행된다.
LSK글로벌PS 이영작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국내외 학계, 연구기관, 산업계, 의료기관 전문가들과 함께 AI 기반 신약개발 트렌드와 임상시험 혁신, 그리고 글로벌 의료 시장을 이끄는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더 나은 임상시험 개발의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심포지엄 참가 등록은 심포지엄 포스터의 QR코드 링크를 통해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일까지 무료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