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옮긴 LG 올레드 TV

  • 2017.05.28(일) 14:34

생일 행사에 'LG시그니처 올레드TV W' 설치
4mm이하 두께에 색 표현 우수한 '궁극의 TV'

지난 27일 늦은 오후, 서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 찰스 헤이 주한영국대사 부부를 비롯, 더불어민주당 박병선 의원,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 등 정재계 인사들이 모습을 나타냈다.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서다.

영국상공회의소는 매년 5월 말에서 6월 초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생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열렸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 행사이니만큼 이날 행사에서는 여왕의 등장이 주목을 받았다. 행사장에 준비된 TV를 통해 생일 기념 영상이 상영된 것.

▲ LG전자가 27일 열린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행사에 'LG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제공했다. [사진=LG전자]

여왕의 생생한 모습을 전달한 TV는 LG전자가 제공했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장에 'LG시그니처 올레드 TV W' 2대를 비롯해 'LG 올레드 TV' 4대를 설치했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는 'LG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통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 기념 영상을 비롯해 자선단체와 후원사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LG전자의 신제품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올해 초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7'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두께는 4밀리미터(mm)도 되지 않지만 화면의 색 표현이 우수하고 빛샘 현상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담당은 "뜻 깊은 행사에서 LG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차원이 다른 화질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 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숀 블레이클리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기념하고, 한영 양국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행사에서 LG전자의 지원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LG전자와 다양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