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삼성전자, 갤노트8 亞시장 공략 '스타트'

  • 2017.09.10(일) 10:49

싱가포르에 신제품 체험공간 열어
세계 주요 도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삼성전자가 하반기 전략폰 '갤럭시노트8'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9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갤럭시 노트8을 선보였다.
 
▲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9일 싱가포르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었다.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에서는 갤럭시8 및 스마트워치 신작 ‘기어 스포츠(Gear Sport)’, 스포츠밴드 ‘기어 핏2 프로(Gear Fit2 Pro)’ 등 최신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다.

 

갤노트8 전시 코너는 S펜 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소비자들이 직접 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방문객들이 직접 사진을 찍고 S펜을 사용해 다양한 테마로 사진을 꾸며 본인만의 개성 있는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했다.
 
최근 IFA에서 공개한 웨어러블 신제품 3종은 체육관처럼 꾸며진 전용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워치 제품은 사이클, 로잉머신 등 실감나는 운동을 통해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관람객들이 기어 VR과 전용 컨트롤러를 통해 360도 입체 영상을 체험할 수 있는 ‘VR 4D 체험존’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