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나의 Fit 파트너'…웨이브, 해외 예능 신작 투입

  • 2021.03.19(금) 13:58

TV무비 10개·예능 시리즈 3개 OTT 최초 수급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가 '나의 Fit 파트너'와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등 해외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웨이브는 라이프타임(Life Time) 채널의 TV무비와 리얼리티 해외 예능 시리즈를 OTT 최초로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이프타임 채널 TV무비 포스터/사진=웨이브 제공

단편영화 형태의 라이프타임 채널 TV무비는 스릴러, 로맨스, 유명인의 일대기 등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웨이브는 지난 한 해에만 라이프타임 채널 TV무비 100편 이상을 선보인 바 있다.

추가한 TV무비는 총 10개. ▲가스펠을 주류 음악으로 끌어올리며 그래미 무대에도 선 클라크 다섯 자매의 이야기를 담은 '전설의 가스펠 그룹, 클라크 시스터즈' ▲소설가 버지니아 앤드류스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카스틸 시리즈' 5편과 ▲인기 스릴러 '게스트 하우스의 살인자' ▲'수상한 이웃' ▲'의문의 가족사진' ▲'자매의 비밀' 등이다.

예능 프로그램도 공개한다. '나의 Fit 파트너'는 완벽한 몸매의 트레이너가 직접 살을 찌우고 초고도비만 도전자와 함께 다이어트에 참여하는 프로젝트 예능 시리즈다. 이외에도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시즌 1, 2', '리얼 러브 트립'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한승희 웨이브 해외편성사업팀 유닛장은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라이프타임 채널 콘텐츠가 웨이브 이용자들에게도 많은 흥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수급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