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케이블TV방송협회, 우수프로그램 8개 작품상 선정

  • 2023.05.30(화) 15:02

"지역 의료부족 살피고 지자체 안전불감증 고발"

케이블TV 지역채널 우수프로그램 수상작./자료=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공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이래운)는 '제57회 지역채널 우수프로그램 시상식'을 개최하고 115편의 후보작 중 보도 4편, 정규 2편, 특집 2편 등 분야별 우수작 8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보도분야는 △농어촌 열약한 의료현실 실태 연속보도(LG헬로비전 영동방송) △상인들 '다 죽겠네'...주민 간 갈등까지, 어느 신축 주상복합아파트의 '그늘'(SK브로드밴드 수원방송) △대심도 붕괴, 예견된 인재?…4년 전 '경고'(HCN 부산방송) △소음차단시설 고통 유발…송파 장지동 '방음벽의 역습'(딜라이브 송파방송) 4편이 선정됐다.

정규분야는 △공간의 재탄생 '100년의 시간을 지켜온 공간, 백제 1927'(SK브로드밴드 동남방송) △실버로맨스 '홀로탈출'(HCN 충북방송)이 선정됐다.

특집분야는 △4·3 75주년 특별기획, '사슬'(KCTV제주방송) △남쪽의 시사토크쇼 ‘마녘회의’ - 청년, 지역에서 살아남기(씨엠비 광주동부방송)가 수상했다.

이래운 케이블TV협회장은 "우리 주변의 크고 작은 불편함과 갈등을 지역민의 시각에서 담아내고 개선책을 제시한 우수작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지역소멸 문제를 우리 모두의 공감대로 확산시켜나가고 있는 SO공동기획 프로그램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