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이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그비타 쎈은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등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함유했다. 또 에너지 이용과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 등 14가지 성분이 담겼다. 마그비타 쎈의 비타민은 세계적인 원료전문기업 'DSM'사의 원료를 사용했다.
마그비타 쎈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PTP(알루미늄으로 개별 압박 포장) 포장 방식을 적용했다. PTP 포장은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 기존 PTP보다 사이즈를 38% 줄여 휴대성을 높였으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도 최대한 줄일 수 있게 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마그비타 쎈은 비타민을 각각 따로 챙겨먹기 번거로웠던 고객들을 위해 고함량, 고품질의 비타민 미네랄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