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디야커피, 컵커피 출시 한달만에 100만개 팔려

  • 2021.07.15(목) 09:11

CU, 미니스톱 이어 세븐일레븐 입점
유통망 지속 확대 중

이디야커피 컵커피 3종 /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의 RTD(Ready To Drink)음료 '컵커피' 3종이 출시 한달여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컵커피' 3종을 선보이며 창립 20년 만에 처음으로 컵커피 시장에 진출했다. 

'컵커피' 3종은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총 3가지다. 

이디야커피는 유통망도 넓히고 있다. 출시 당시 CU와 미니스톱에서 팔렸지만 15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된다. 이디야커피는 '컵커피'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