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윤서영 기자의 기사 모음
-
- '일루마 아이' 국내 상륙…필립모리스, 1위 탈환할까
- 한국필립모리스가 국내 전자담배 시장 내 1위 재탈환에 나선다.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의 탄탄한 일루마 라인업을 통해서다. KT&G에 뺏긴 점유율을 되찾아 과거의 명성을 회복하겠다는 계획이다."...
-
윤서영 기자
·
2025.02.05(수) 15:56
-
- "한국서 느끼는 이탈리아 감성"…파스쿠찌, 리브랜딩 시동
-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리브랜딩을 단행한다. 이탈리아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나가는 동시에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취지다. 파스쿠찌는 '센스 오브...
-
윤서영 기자
·
2025.02.04(화) 10:20
-
- hy, '윌' 중국 찍고 미국으로…다음은 동남아
-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미국에 수출한다. 지난해 9월 중국에 진출한 이후 5개월 만이다. 향후 동남아 지역으로 판로를 넓혀 'K프로바이오틱스'의 경쟁력을 세계적으로 알리...
-
윤서영 기자
·
2025.02.03(월) 10:24
-
- 남성들의 '귀차니즘' 노린 '올인원 화장품', 효과 있을까
- [생활의 발견]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소재들을 다룹니다. 먹고 입고 거주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 곁에 늘 있지만 우리가 잘 몰랐던 사실들에 대해 그 뒷이야기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보려 합니...
-
윤서영 기자
·
2025.02.02(일) 13:00
-
- "나가야 산다"…해외 시장 두드리는 K커피
-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잇따라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업체 간 경쟁 심화로 내수 시장이 레드오션이 되면서 해외에서 돌파구를 찾기 위해서다. 마침 해외에서 K푸드의 인지도와 수요가 높아진 만큼 토종 ...
-
윤서영 기자
·
2025.02.05(수) 07:20
-
- "누가 요즘 옷만 팔아?"…LF, 사업 다각화 통했다
- LF가 활기를 되찾았다. 큰 폭으로 개선된 수익성 덕분이다. 내수 침체로 본업인 의류 소비가 둔화된 상황 속 부동산금융업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구본걸 LF 회장의 사업 다각화 전략이 빛을 발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
윤서영 기자
·
2025.01.31(금) 07:10
-
- "혼설족 마음 잡는다"…명절에 분주해진 편의점
- 편의점 업계가 홀로 설을 보내는 '혼설족' 공략에 분주하다. 1인 가구가 1000만세대를 넘어서면서 귀성길에 오르기보다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는 게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이...
-
윤서영 기자
·
2025.01.30(목) 10:00
-
- "인적분할 시기상조"…빙그레, 지주사 전환 안 한다
- 빙그레가 인적 분할을 통한 지주사 전환 계획을 철회하기로 했다.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하기 위한 취지라는 설명이다. 빙그레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분할계획에 대한 진행 상황과 분할계획서 일체를 철회한다고 공...
-
윤서영 기자
·
2025.01.24(금) 17:59
-
- "하나에 다 담았다"…GS리테일, 통합 멤버십 출시
- GS리테일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한다.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을 구축해 고객 '록인' 효과를 노리기 위한 취지다. GS리테일은 오...
-
윤서영 기자
·
2025.01.24(금) 09:14
-
- "편의점에서 틴트도 산다"…CU, 화장품 라인업 강화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CU가 색조 화장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장을 꾀한다. 미용을 목적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 시장을 잡기 위하 포석이라는 분석이다. CU는 오는...
-
윤서영 기자
·
2025.01.22(수) 09:29
-
- "기대가 컸는데"…호텔신라, '신사업' 접는 까닭은
- 호텔신라가 신성장동력으로 삼았던 화장품 사업에서 발을 뺀다. 약 2년 반만의 철수다. 야심차게 내놓은 브랜드가 시장에 빠른 속도로 안착하지 못하면서 사업이 실패로 돌아섰다는 평가가 나온다."쉬운 게 없...
-
윤서영 기자
·
2025.01.24(금) 07:00
-
- '와우' 업은 쿠팡이츠, 올해도 로켓 성장할까
- 배달 애플리케이션(배달앱) 업계 2위 쿠팡이츠의 성장세가 가파르다. 쿠팡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와우 멤버십'과의 높은 연계성을 앞세워 배달의민족을 바짝 뒤쫓는 모양새다. 쿠팡이츠가 성장에 탄력을...
-
윤서영 기자
·
2025.01.23(목) 07:00
-
- 회장은 '쇄신' 부회장은 '혁신'…롯데 유통군, '성장 전략'에 집중
-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임직원들에게 업무 방식의 철저한 혁신을 주문했다. 일하는 마음가짐으로 도전과 용기, 변화, 기회 잡기 등 '4C(Challenge, Courage, Change, C...
-
윤서영 기자
·
2025.01.22(수) 13:08
-
- "스테이크가 아니었다"…아웃백, 판매 1위는 '투움바 파스타'
- 지난해 아웃백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메뉴는 '투움바 파스타'인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백이 2006년 출시한 투움바 파스타는 현재 다른 파스타 전문점이나 일반 음식점에서 이름을 본 따 판매하고 ...
-
윤서영 기자
·
2025.01.21(화) 13:50
-
- '에드워드 리' 손잡은 맘스터치, 야심작 '3종 세트' 통할까
- 미국에 방문할 수 없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저만의 '맛'을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맘스터치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의 준우승자인 에드워드 리 셰프와 손을 잡았다. 에드워드 리가 국...
-
윤서영 기자
·
2025.01.21(화)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