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6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의 합격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5/11/04/826fa5a5284a1b3855ae9917166e58c9174427.jpg)
매년 사랑받았던 베스트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두뇌회전에 좋은 견과류, 검은콩을 이용해 호두떡, 검은콩떡, 흑미호두 구움찰떡 등 떡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했으며, 크림 찹쌀떡과 카스타드 찹쌀떡 등 수험생의 기호를 반영한 제품도 내놓았다.
올해의 경우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림들이 제품 패키지로 사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마음을 다스려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4가지 그림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삼립식품이 `핀란드 호밀 식빵`을 출시했다. 핀란드 호밀 식빵 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랜드를 반영해 만든 건강한 식빵으로 청정지역인 핀란드에서 직수입한 화저(fazer)사의 호밀을 100% 사용한 호밀 식빵이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5/11/04/a21ff8df1ab6b88afd441879a87ce4ac174718.jpg)
핀란드 호밀은 밀기울, 호밀 식이섬유가 풍부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당근 감자 토마토 보다 섬유소 함유량이 10배나 많다. 포만감을 줌으로써 비만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삼립식품은 지난 2011년 출시 후 매년 약 9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는 `로만밀 식빵`과 함께 건강 식빵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식품은 가공하지 않은 100% 자연 숙성치즈 `우유와 시간이 만든 자연치즈 체다 4종`(100g/5800원)을 출시했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5/11/04/0dd9e2f1413cd9d0a21433a8d4953520174900.jpg)
지난 3월 가공치즈가 대부분인 국내 치즈시장에 `100% 자연치즈`를 선보였고, 출시 2개월 만에 3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했다. 소비자 니즈를 확인하고 자연 체다치즈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자연치즈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풀무원이 선보이는 `자연 체다치즈`는 가공과정을 거치지 않은 100% 자연치즈로, 체다치즈 본고장인 영국 서머셋주 체다마을에 위치한 ‘위키팜(Wyke Farms)’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체다치즈만을 사용한다.
▲롯데주류가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250ml 초소형 와인 `에스트렐라 트루아젤 쁘띠(Estrella Trois L Petit)`를 출시했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5/11/04/5777d032b7b2297c3718c5d3543b8174175036.jpg)
스페인의 유명 와이너리 보데가스 무르비에드로(Bodegas Murviedro)사와 롯데주류가 합작해 개발한 무스캇 품종의 스위트 화이트 와인으로 특정 포도밭에서 생산된 포도로 양조된 고급 와인을 지칭하는 스페인 D.O 등급의 와인이다.
와인 1~2잔 분량의 250mL 초소형 미니 와인으로 별도의 오프너나 잔 필요 없이 실내와 야외 어느 곳에서나 가볍게 즐기기 좋다. 대형마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편의점, 슈퍼마켓 등으로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소비자 가격은 2500원.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재치 있는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으로 잘 알려진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작품을 입힌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했다.
![](http://cdn.bizwatch.co.kr/news/photo/2015/11/04/d1f29bbde8ef82f7e9fa4554833b2e99175252.jpg)
1980년대 초, 거리 예술의 유행을 이끈 선구자 키스 해링은 세계 여행을 즐기며 전 세계 50여 곳 공공장소에 벽화를 남긴 예술가로도 유명하다.
키스 해링 콜렉션은 캐리어, 여행용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장 인기 있는 라인 중 하나인 `이노바(Inova)`가 이번 키스해링 콜라보레이션 캐리어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20인치, 25인치 총 2가지 크기에 가격은 각각 44만8000원, 51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