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롯데주류, 수입맥주 강화…'쿠어스·블루문' 출시

  • 2018.05.11(금) 11:45

'밀러' 이어 '쿠어스 라이트·블루문' 추가
향후 제품 라인업 지속적으로 확대

롯데주류가 밀러에 이어 쿠어스와 블루문을 판매 라인업에 추가하면서 수입맥주 판매 확대에 나섰다.

롯데주류는 글로벌 맥주회사인 ‘몰슨 쿠어스(Molson Coors)’의 맥주 브랜드 ‘쿠어스 라이트(Coors Light)’와 ‘블루문(Blue Moon)’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을 사용해 1978년에 처음 선보인 ‘쿠어스 라이트’는 탄산이 풍부한 라거 스타일의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적인 맥주다. ‘쿠어스 라이트’를 가장 맛있게 음용 할 수 있는 온도인 ‘3.8도’ 이하의 시원한 온도에서 라벨의 일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아이스 포인트’ 마케팅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상쾌한 맥주’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또 1995년에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밀맥주 ‘블루문’은 발렌시아 오렌지와 고수 열매를 조합해 독특한 풍미를 지닌 것이 특징인 크래프트 맥주이다. 특히 오렌지와 곁들여 마시는 ‘오렌지 가니쉬’라는 ‘블루문’ 만의 특별한 음용법으로도 유명하다.

‘쿠어스 라이트’의 출고가는 2278원(355ml 병 기준), ‘블루문’의 출고가는 3080원(355ml 병 기준)이며 롯데주류는 향후 제품 라인업을 늘려갈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롯데주류는 2014년에 ‘클라우드’를 시작으로 작년에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에 이어 수입맥주 ‘밀러’, ‘쿠어스 라이트’, ‘블루문’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맥주 라인업을 갖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