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이 가을 시즌을 맞아 커피 애호가를 위한 이색 행사를 연다. 점내 15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통해 포인트 적립과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오는 26일까지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전 층에서 15개 카페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참여 브랜드는 이탈리·필아웃커피·사라베스·카페키츠네 등 총 15곳이다. 행사 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총 구매금액의 5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참여 방법은 현대백화점 앱에서 '판교 커피 페스타'를 검색한 뒤 스탬프 미션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고, 행사 참여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를 구매하면 된다.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는 행사 종료 후 구매금의 50%가 H포인트로 지급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드롱기 반자동 커피머신&그라인드 세트(2명), 네스프레서 버츄오 팝(8명), 서울 카페쇼 입장권(45명) 등을 증정한다. 스탬프 미션 참여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판교점은 주변 기업이 밀집해 점심 식사 후나 퇴근 후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계절을 맞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색 행사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