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현대캐피탈 '여름 휴가철, 제주도 여행 기회 잡자'

  • 2022.06.16(목) 15:52

'마이 카 콘테스트'·'한정판 드로우' 이벤트

/그래픽=김용민 기자 kym5380@

"내 차와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 제주도 여행 기회를 잡으세요"

현대캐피탈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차량에 대한 추억과 의미가 담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마이 카(MY CAR) 콘테스트'가 대표적이다.

16일 현대캐피탈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현대자동차, 기아, 제네시스(GENESIS) 차량 소유주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과 차량의 추억이나 의미를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현대캐피탈마이카콘테스트, #현대캐피탈자동차금융, #내차스타그램)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현대캐피탈은 최종 선발된 3명에게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숙박권 등 1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캐피탈은 또 7~8월 홈페이지에서 한정판 신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차 리스/렌트, 디지털 중고차리스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이 대상이다.

드로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상품의 구매 권한을 부여하는 이벤트로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한정판 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는 운동화 13종중 참가자가 월 납입금을 산출한 현대캐피탈 상품에 따라 각기 다른 한정판 운동화 구매에 도전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