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기아차 "'K9 퀀텀'의 모든 것을 보여준다"

  • 2014.12.14(일) 10:45

'K9 퀀텀 스퀘어' 운영

기아차가 플래그십 세단 'K9 퀀텀'을 직점 확인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는 21일까지 9일간 삼성동 파르나스 몰에 ‘K9 퀀텀’을 이색 전시해 고객들이 K9의 새로운 디자인과 개선된 상품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K9 퀀텀’은 기아차의 대표 플래그십 세단 K9에 기아차 최초로 5000cc급 엔진을 장착해 새롭게 태어난 초대형 프리미엄 세단이다.


기아차는 파르나스 몰 메인 입구에 블랙 유리 큐브를 설치하고 그 안에 K9 퀀텀을 전시한다. 블랙 큐브 표면에 ‘K9 퀀텀’의 디자인을 스케치 하는 듯한 영상을 투사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 디자인 스케치 영상이 끝난 후에는 블랙 유리 큐브 안의 조명을 통해 반전 연출을 시도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K9 퀀텀의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현장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시승을 원할 경우 전시장 주변 구간 주행을 통해 K9 퀀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기아차는 상담 및 시승 후 설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K9의 변경된 디자인과 높아진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