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가장 핫한 재테크를 만나세요 '머니워치쇼 시즌4'

  • 2017.03.20(월) 15:48

러브채권·P2P·절세·수익형 부동산 등 新트렌드 망라
4월27일 오후2시30분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개최

"여윳돈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재테크는 필수! 하지만 갈수록 만만치 않으시죠. 올해도 변함없이 비즈니스워치가 재테크 꿀팁을 듬뿍 안고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러브채권부터 P2P, 노후대비 수익형 부동산 투자까지 이번엔 요즘 제일 '핫'한 재테크 트렌드를 담아 원 포인트 코칭에 나섭니다. 당신의 재테크 본능을 깨우세요!"

 

 

부자 아빠, 부자 엄마를 꿈꾸는 독자들의 재테크 궁금증을 풀어주고 지금 이 순간 꼭 필요한 재테크 정보를 알려주는 비즈니스워치의 '머니워치쇼(Money Watch Show)'가 올해도 시즌4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비즈니스워치는 2015년부터 3차례에 걸쳐 머니워치쇼를 개최해 재테크 깜깜이들의 가려운 곳을 속 시원히 긁어주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시즌3에서 만인의 관심사인 연금 분야만을 콕 집어 술술 풀어준 데 이어 이번에는 모든 이들의 로망인 부자 아빠, 부자 엄마가 되기 위한 원 포인트 코칭에 나선다.

 

머니워치쇼 시즌4에서는 해외투자부터 P2P, 수익형 부동산과 증여세 절약법 등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재테크 트렌드를 집중 공략한다.

 

첫 번째 연사인 신환종 NH투자증권 글로벌크레딧 팀장은 최근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는 미국 주식 투자부터 러브(러시아와 브라질) 채권 등 해외투자 핵심 꿀팁을 알려준다. 피플펀드 김대윤 대표는 아직은 낯설지만 무섭게 떠오르는 P2P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심철수 다솔 영동지점 대표 세무사는 멋지게 물려주면서 돈도 아낄 수 있는 증여 절세 비법 전수를 맡았다.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은 노후대비 수익형 부동산 투자법을 꼼꼼하게 파헤쳐 준다.
 
이번에도 머니워치쇼는 소프트한 주제와 진행으로 기존 재테크 강연과 차별화를 꾀
했다. 시즌1부터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의 이진우 진행자가 톡톡 튀는 토크쇼 형식으로 청중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머니워치쇼'는 오는 4월 27일(목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욱원 리더스홀(6층)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신청 후 참석자에 한해 재테크 책자와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문의 02-783-3311.


▲ 일시 : 2017년 4월 27일(목) 오후 2시30분~5시
▲ 장소 :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리더스홀(6층)
▲ 참가 :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
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 문의 : 비즈니스워치 (02)783-3311

 

☞ 머니워치쇼 신청 페이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