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화투자증권 '자녀 위한 특별한 연금저축' 출시

  • 2018.10.29(월) 13:48

자녀 결혼 등 지정하면 맞춤 재무목표 제시
월 적립 시 격려금…올해말까지 이벤트 진행

한화투자증권이 자녀 양육비 마련에 최적인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계좌'에 가입하면 가족여행 기회를 선사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한화투자증권은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계좌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순간', '우리 가족의 특별한 순간'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계좌는 지난 7월 Lifeplus의 상품·서비스 개발을 위한 임직원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개발됐다.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상품이다.

 

고객이 자녀의 입학, 결혼 등 특별한 순간을 지정하고 필요자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재무 목표 달성을 위한 방안을 제시받을 수 있다. 이후 목표를 달성하거나 목표 시점에 도달하면 중도 인출도 가능하다.

 

 

만약 고객이 일정 금액을 월 적립식으로 납입할 경우 3년 이후부터 월 적립액 (5만원, 10만원, 15만원)에 따라 격려금(3000원, 6000원, 1만원)을 만 29세까지 매년 지원 받을 수 있다.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우리 아이의 특별한 순간 이벤트는 해당 상품 가입 후 자동이체를 설정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충전식 손난로와 미니 크로스백을 제공한다. 우리 가족의 특별한 순간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면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 계좌는 목표자금 마련이 완료되면 자유롭게 중도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고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될 특별한 순간들을 하나의 통장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자녀가 성년이 되더라도 해당 계좌를 연금통장으로 계속 활용이 가능해 자녀 경제교육 수단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hanwhaw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080-851-8282)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