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골프존, 이웃사랑 성금 기탁…따뜻한 연말 맞이 

  • 2021.12.27(월) 15:40

장애인 직업합창단 뉴딘파스텔 정기연주회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소재 이웃돕기 성금

골프존뉴딘그룹(이하 골프존)이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하는 등 따뜻한 연말 맞이에 나섰다. 골프존은 최근 사랑의열매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5억원을 전달하고 대전지역 기업 최초로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으로 가입했다.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된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및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 사랑의열매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도묵 부회장(왼쪽부터), 정태희 회장,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최덕형 골프존뉴딘홀딩스 대표이사가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골프존

나눔명문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원 이상을 기부하는 기업이 참여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22일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진행된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및 나눔명문기업 가입식에는 골프존뉴딘그룹 김영찬 회장, 골프존뉴딘홀딩스 최덕형 대표이사, 대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태희 회장 등의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유통 등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마련한 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생필품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골프존은 지난 20일 장애인 직업합창단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기연주회 'WE ARE GOLDEN(위아골든)'을 성료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골프존의 사회공헌 활동 'SWING YOUR DREAM(스윙 유어 드림)' 프로그램 일환으로 운영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이다. 

뉴딘파스텔이 주최하고 골프존뉴딘그룹이 후원한 이번 공연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스페셜K 어워즈 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뮤지컬 분야로의 새로운 도전을 노래하는 무대로 진행됐다. 

골프존카운티도 2013년부터 골프장 소재 지역의 소외계층 이웃을 돕기 위해 해온 따뜻한 선행을 지속했다. 올해는 골프존카운티 운영 16개 골프장에서 총 1억8000만원 상당의 성금을 모아 각 골프장 소재의 시청과 군청, 동사무소에 전달했다. 

특히 이번 기부금은 본사와 각 지역의 사업장별 임직원들이 함께 동참해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각 기관들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에 가입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골프존뉴딘그룹이 대전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처럼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