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SK브로드밴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공개

  • 2023.08.23(수) 11:13

직접 작·편곡으로 행복의미 표현…B tv서 선보여

SK브로드밴드가 B tv에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공개한다. 이 음악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작곡하거나 편곡한 음악으로 행복의 의미를 표현하는 장으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SK브로드밴드는 23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특별 영상으로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린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SK브로드밴드 관계자들의 모습 / 사진=SK브로드밴드

이번 음악제에는 학생 200여명, 총 94개 팀이 도전한 가운데 심사를 거쳐 최종 10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심사에는 FNC엔터테인먼트의 비영리 공익재단인 'LOVE FNC'가 함께 참여했다. 대상은 청소년의 인생을 필름으로 빗댄 '에필로그'라는 곡을 선보인 대구 동도중 3학년 홍채아 학생이 차지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9월 B tv와 B tv 케이블 등 자체 채널에서 이번 음악제의 전 과정을 담은 30분 길이 영상과 1시간가량의 본선 공연을 공개한다. 대상과 최우수작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를 통해 음원으로도 출시한다.

김동섭 SK브로드밴드 고객가치혁신 담당은 "우수작은 B tv와 플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알려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고민해결과 행복추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