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참이슬 뚜껑은 빠알개~"

  • 2015.05.08(금) 17:12

 

◇ 마켓 알림장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클래식’의 정통성 강화를 위해 상징 아이콘인 ‘레드’ 컬러를 더욱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오른쪽 사진).

 

하이트진로는 병뚜껑을 레드로 변경해  ‘빨간 참이슬’이 참이슬 클래식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실로암시각장애복지관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위메프는 △시각장애인 지원 활동에 대한 공동 홍보 △시각장애인 개안수술비 지원 △시각장애인 경제활동 지원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풀무원은 교육부와 함께 오는 11월 25일까지 서울·인천·경기 지역 초등학교 3학년생과 학부모 4500명을 대상으로 ‘바른먹거리 캠페인 학부모-아이 교육’을 시작한다.

 

동서식품은 ‘한잔의 커피는 한번의 여행입니다’ 라는 내용의 ‘트레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아래 사진).

 

SPC그룹은 7일 양재노인종합복지관, 대방종합사회복지관, 성남종합사회복지관 등 3곳에서 합동 칠순 잔치인  ‘해피버스데이 파티 70(Happy Birthday Party 70)’을 진행했다(아래 사진).

 

샘표는 기존 현미발효흑초 제품에만 국한됐던 ‘백년동안’ 브랜드를 건강식품 전반에 걸친 전문 브랜드로 확장한다(아래 사진).

 

한국야쿠르트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기업정신 ‘건강사회건설’을 형상화한 새로운 CI를 발표했다(아래 사진). CI의 심벌인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y habit for you)를 의미하며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일’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풀무원샘물은 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 사랑잇기사업 MOU’를 체결했다(아래 사진).

 

이번 협약으로 풀무원샘물은 ‘어버이날 효사랑 큰잔치’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0병(500ml)을 후원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샘물 나눔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잠실과 포천 지역 독거 노인들을 위해 올해 12월까지 ‘풀무원샘물 by NATURE’ 2만5000병을 후원할 예정이다.

 

AK플라자의 프리미엄 식품관 AK푸드홀은 신촌, 신사동 가로수길, 하와이, 대만 등 국내외에서 떠오르는 신상 디저트 맛집 7개를 팝업스토어로 열었다(오른쪽 사진).

 

또 AK플라자 분당점은 △신촌의 크레이프 케이크 맛집 ‘코쿤’△헤이리 예술마을 수제 파이 전문점 ‘마담파이’△하와이 여행시 꼭 먹어야하는 쿠키 ‘호놀룰루쿠키’△대만 유명 망고 빙수 ‘스무시하우스’ 등 4개 브랜드를 오픈한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신사동 가로수길의 크림빵으로 유명한 ‘크림바바’△천연 재료 수제케이크 ‘움트’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로 유명한 ‘더멜트’ 등 3개 브랜드를 오픈한다.


◇ 이벤트 소식

 

애경의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은 오는 20일까지 국내 거주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쁘띠’ 200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아래 사진).

 

애경은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 홈페이지(www.aklover.co.kr)에 다문화가정을 위한 인사말 또는 응원메시지를 올리면 총 50명을 뽑아 생활용품을 보낼 예정이다. 당첨자 1명당 2곳의 다문화가정에게는 약 3주 분량의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쁘띠 세트를 당첨자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전달한다.

 

퓨리나 원은 글로벌 캠페인 '반려견을 위한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를 위한 체험단 1000명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urinao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던킨도너츠는 해피아이템에 한해 해피포인트로 제품을 구매하면 40%,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20% 할인하는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아래 사진). 해피아이템은 △해피 먼치킨 컵(10개입, 30개입), △블루큐브 음료 4종(블루빙하크러쉬, 블루레몬에이드, 블루모히또에이드, 블루하와이안크러쉬) 등이다.

 

팔도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paldofood)을 통해 ‘차줌마의 차차차 비빔송’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아래 사진).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잡화 브랜드 쿠론은 오는 13일부터 5일간 서울 평창동 가나아트센터에서 아트 프로젝트 전시회 ‘헬로, 원더랜드’를 개최한다(아래 사진). 이번 전시회는 쿠론의 올 봄/여름 시즌 테마인 ‘엘리스 인 원더랜드’(Alice in Wonderland)에서 영감을 받은 7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가방을 통해 원더랜드의 이미지를 재해석한 사진, 영상, 일러스트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 새로 나왔어요

 

아이오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주름에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이오 레티놀’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아래 사진).

 

헤라는 20주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아이템 ‘셀 에센스’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아래 사진).

 

웅진식품은 기존 하늘보리 제품에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열두보리 스페셜 패키지 12종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가격은 1500원(500ml).

 

농심은 ‘멘토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5월 한달 동안 한정 판매된다(아래 사진).

 

매일유업은 신선한 유제품과 국내산 쌀을 넣어 만든 유아과자 ‘맘마밀 요미요미 볼’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올가홀푸드는 100% 국산콩 두부로 만든 건강 간식 ‘오븐에 구워 더 담백한 국산콩 두부스낵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가격은 2500원.

 

투썸플레이스는 선물용 프리미엄 디저트 8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