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기존보다 양은 늘리고 가격은 줄인 대용량 맥주를 출시했다.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른바 '갓성비(신이 내린 가성비)'를 내세웠다.
오비맥주는 '카스 2.0 메가 페트'(Mega PET)'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편리성을 충족하기 위해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카스 2.0 메가 페트는 기존 1.6L 제품에 비해 용량은 400ml 늘어나고 용량당 가격은 저렴해졌다. 기존 제품 대비 한 잔 이상이 더 나오는 제품으로 함께하는 사람들과 더 오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운반이나 보관이 용이해 캠핑과 같은 외부 활동 시 보다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카스 2.0 메가 페트는 지난달 26일 전국 슈퍼마켓에서 판매가 시작됐고 9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다양한 제품 형태와 용량, 어디서든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접근성 등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하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날(7일) 하이트진로 역시 테라 1.9리터 신규 페트를 출시한 바 있다. 테라 역시 기존의 1L, 1.6L 맥주 페트 제품에 이어 테라 대용량 페트 라인업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