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하나은행, 연금관리 전용 플랫폼 '연금통합포털' 오픈

  • 2019.06.17(월) 09:21

다양한 투자정보·신규가입·상품변경 가능
'하나원큐'에서 365일 별도 가입절차 없이 이용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금융업계 최초로 퇴직연금에 가입했거나 가입예정인 고객을 위한 연금자산관리 전용 플랫폼 '하나연금통합포털'을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하나연금통합포털은 손님의 성공적인 연금자산 포트폴리오 설계를 돕기 위해 IRP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한다"며 "개별 퇴직·개인연금 펀드상품 정보와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제공하며 연금자산 신규가입과 상품변경 업무 처리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하나연금통합포털 내 배너를 통해 삼성자산운용에서 제공하는 ▲연금펀드 관련 상품 정보 ▲리서치 및 자산시장 전망 ▲펀드 뉴스 ▲경제 트렌드 등 전문자료와 국세청 홈택스, 국민연금,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금융감독원 파인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에 손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4시간 365일 별도 가입이나 인증철자 필요 없이 스마트폰 뱅킹앱 '하나원큐'를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KEB하나은행에 연금계좌가 없어도 사용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부 관계자는 "하나연금통합포털은 손님이 보다 쉽고 전문적으로 노후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시스템·서비스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전문 컨설팅을 통한 다양한 제안과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고객의 은퇴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1대1 맞춤형 컨설팅 제공을 위한 '연금손님자산관리센터' 운영 ▲최신 부동산트렌드 포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은퇴설계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