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펀드 상품에 투자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릴레이 투자 챌린지'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은 12일 자산운용사와 함께 다음 달 15일까지 총 5주간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매주 선정된 펀드 상품에 1만원 이상 투자하는 고객에게 '투자 뱃지'를 지급한다.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만포인트를, 3개 이상 모은 고객 중 10명에게는 200만포인트를 준다.
투자 뱃지 개수와 상관없이 한 주만 참여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마다 챌린지에 참여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5개 운용사(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Amundi자산운용)와 협력해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카카오톡과 카카오페이앱에서 개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엄선한 펀드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자산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쉽고 재밌게 펀드 투자의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