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社告>비즈니스워치 창립기념 국제경제 세미나-시즌2

  • 2014.02.18(화) 08:43

<社告>비즈니스워치 창립기념 국제경제 세미나-시즌2

 

비즈니스워치 창립 기념 국제경제 세미나 '중국의 변화와 한국의 대응'이 오는 27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에서 열립니다.

 

'경제를 보는 스마트한 눈' 비즈니스워치가 주최하는 국제경제 세미나는 글로벌 경제의 주요 이슈들을 중점적으로 다뤄 시장 관계자들은 물론 독자 여러분들이 세계 경제 흐름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에 열린 시즌1 에서는 닥터 둠으로 불리는 마크 파버 박사를 초청해 미국 출구전략에 따른 글로벌 경제전망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번 세미나 시즌2 에서는 중국 석학과 국내 최고의 중국 전문가들을 모시고 시진핑 정부 집권 2년차를 맞아 올해 추진될 주요 경제개혁 정책과 거시경제 전망을 살펴보고, 대중국 투자전략과 내수시장 진출전략을 점검하는 자리로 마련했습니다.

 

중국 개혁 방향과 경제정책 변화를 다각적으로 점검할 기회인 국제경제 세미나-시즌2에 산업·금융계, 자본시장 관계자와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일시 : 2014년 2월 27일(목) 오후 2시~6시
▲ 장소 :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 2층 세쿼이아홀
▲ 참가 :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후원 : 기획재정부, KOTRA, 금융투자협회
▲ 문의 : 비즈니스워치 국제경제 세미나 사무국 (02)783-3311

 

**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 200분께는 임형록 교수(한양대)가 쓴 '글로벌 경제 매트릭스 중국편'을 증정합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