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오늘 청약

  • 2021.03.30(화) 13:55

분양가상한제 적용, 평당 분양가 800만원대
단지내 별동학습관 제공

반도건설이 30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가포택지지구에 공급하는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1순위 청약을 받고 있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3.3㎡(1평)당 800만원 중반대의 분양가가 책정됐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등기 전 전매도 가능하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847가구로 조성되며 학교·교통·인프라 등의 입지 조건을 갖췄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견본주택 모습.

단지 내 어린이집이 조성되며 단지 바로 앞에 가포초, 유치원(예정), 중학교(예정)가 위치해 있다. 단지 내 교육시설인 별동학습관도 조성된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인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대구가톨릭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영유아 돌봄교실' 등이 운영된다. 

단지 안에는 축구장 2.5배 크기의 중앙공원이 마련되고 단지 주위로 천마산, 청량산, 수리봉 등 3면 숲세권에 수변공원까지 조성된다. 단지에서 마산만, 가포본동 친수문화공원, 가포로가고파 꽃의 정원, 해안변 공원산책로, 돝섬 해상유원지도 가깝다. 6월 완공 예정인 마산항 서항지구 친수공원과 구항 방재언덕 친수공원도 인근에 있다.

마산합포구와 성산구를 잇는 마창대교를 통해 시청, 도청 등 주요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창원 성산구로의 접근성이 높다. 창원국가산단, 진해 및 부산방면으로의 진출입이 쉽고 가포신항터널을 통해 마산합포구 월영동, 자산동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국도5번, 국도14번을 통해 남해고속도로 및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견본주택은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위치한다. 청약 일정은 30일 1순위, 31일 2순위 순이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4년 3월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