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영광' 5월 분양

  • 2022.04.29(금) 16:31

전남 영광 비규제,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

현대엔지니어링은 전남 영광의 첫번째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 '힐스테이트 영광'을 5월 분양할 예정이다.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8개 동, 전용면적 84·113㎡, 총 493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가까이에서 교통·교육·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녹지가 풍부하다. 영광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권에 있으며, 단지 바로 인근에 25m 계획도로가 예정돼 있다. 차량 이용 시, 영광IC를 통해 광주광역시 등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영광중앙초를 비롯해 영광여중, 영광공고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등도 도보권에 있다.

이외에 영광군청, 영광터미널시장, 하나로마트, 영광종합병원 등의 인프라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영광 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고 선호도 높은 4Bay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위치한 전남 영광은 비규제 지역으로 청약·대출·세금 등 각종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롭다.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청약 통장 보유자 중 가입 기간 6개월 이상(지역별 예치금 충족)이면 주택 소유여부는 물론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전남 영광의 핵심 입지에 선보이는 첫번째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전남 영광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평면, 커뮤니티 시설 등 완성도 높은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남 영광군 영광읍 단주사거리 인근에 조성 중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