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신입·경력 공개채용에 나선다.
정식품은 오는 14일까지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 외에 ㈜자연과사람들, ㈜오쎄 등 정식품 관계사들도 함께 진행한다. 직무 분야는 정식품은 ▲ 영업관리 ▲ 품질관리, ㈜자연과사람들은 ▲ 전기 ▲ 안전관리 ▲ 품질관리, ㈜오쎄는 ▲ 정보전산실 ▲ 영업관리 ▲ 기획디자인으로 총 8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병역필이나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오는 14일까지 정식품 채용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개별 통지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국내 두유시장을 개척하고 식물성 식품 산업을 선도하는 정식품에서 함께 성장할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