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이른 구정 연휴를 앞두고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설레는 설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8일까지 식품·생활용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고물가 장기화로 인해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 따라 이번 설 명절 키워드를 '가성비'로 뽑고 실속형 상품 중심으로 다양한 가격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를 이끈다는 계획이다.
가족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삼부자갈비, 올리브 오일 등 식품부터 명절기간 유용하게 쓰기 좋은 후라이팬, 냄비세트 등의 생활용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이 대상이다.
같은 기간 릴레이 특가를 통해서 설레는 설선물 적립금에 더해 추가 5% 적립금(최대 5000원) 및 선물하기 서비스로 2만원 이상 주문시 2000원 추가 적립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CJ온스타일이 최근 선보인 기획 프로그램 '솔미키친'에서는 13일 더복순 양념 LA갈비를 방송한다. 14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수원 삼부자 갈비를 판매하고 '최화정쇼'에서 골드라벨 LA갈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휴 플렉스를 계획 중이라면 설레는 설선물 명품 데이를 주목해 볼 만하다. 버버리 케이프, 에트로 숄더백, 발리 버킷백 등을 24시간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14일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는 일본 상품을 판매하고 15일에는 동유럽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미국 동부, 캐나다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22일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신년과 이른 설을 맞아 가성비 키워드의 실속형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CJ온스타일이 준비한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설 연휴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