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부동산경영학회 내일 'ESG 경영환경조성 전략' 세미나

  • 2022.12.05(월) 16:22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의원 주최

한국부동산경영학회가 6일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의 주최로 'ESG 경영환경조성과 정책기반 구축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국제, 정부, 기업, 산업 및 경영 환경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국내외적으로 ESG 경영에 대한 관심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세미나를 통해 ESG 경영시대에 적합한 환경조성과 정책기반 구축을 위한 전략을 모색한다는 설명이다. 

한국부동산경영학회 홈페이지 캡쳐

이번 세미나 제1부는 서진형 공정주택포럼 공동대표(경인여대 MD비즈니스학과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다. 주제발표는 △ESG 경영환경과 부동산전략(박문수 상명대 교수), △ESG 경영을 위한 도시재생전문가의 필요성(서화진 ESG도시설계협사무국장)이다. 

발표에 이어 △이춘원교수(광운대) △이재우교수(목원대) △최인호교수(남서울대) △서준혁박사(ESG도시재생연구소) △주판준소장(HRA 도시재생연구소) 등의 토론이 이어진다. 

김학환 한국부동산경영학회장은 "ESG 경영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필수 경영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응 정책기반 구축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고 우리나라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