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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의 기사 모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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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 '이구홈', 오프라인 공략 나섰다…첫 거점은 '성수'
- 29cm가 라이프스타일 부문 '이구홈'을 앞세워 오프라인 진출에 나섰다. 주력 채널인 온라인과의 연계성을 높이기 위한 취지다. 일시적인 팝업 스토어 형식에 그치는 게 아닌, 정식 매장 운영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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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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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8(수)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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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장 1년' 인스파이어, 'VIP' 넘어 '가족 고객' 노린다
- 쩐의 전쟁 지난 12일 방문한 인천 영종도 소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 이곳 '선타워' 3층에는 비밀과도 같은 공간이 있었다. 2개의 전용 게이트를 거쳐야 할 정도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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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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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6(월)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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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포]튀기고 바르고…그렇게 '교촌 점주'가 된다
- 지난달 30일 방문한 경기도 오산시 소재 교촌에프앤비의 '정구(鼎九)관'. '9개의 솥'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곳은 '맛있는 음식을 고객과 함께 나눈다'는 교촌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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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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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2(월)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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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홈쇼핑, '글로벌 유통 사업' 속도 낸다
- 롯데홈쇼핑이 K브랜드의 해외 수출과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아우르는 양방향 글로벌 유통 사업을 본격화한다. 국내 우수 중소 브랜드의 글로벌 판로 개척을 지원함과 동시에 해외 유망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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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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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7(화)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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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효유도 무당"…hy '야쿠르트XO', 누적 판매 200만개 돌파
- hy의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가 인기다. 당류가 포함되지 않았음에도 특유의 새콤달콤한 발효유 풍미를 그대로 살려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hy는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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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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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6(월)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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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큰 놈' 징둥 한국 진출 준비 '착착'…쿠팡 잡을까
- 'C커머스(중국 전자상거래)'가 한국에 대한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단순한 시장 확대를 넘어 한국을 새로운 전초기지로 삼으려는 움직임이다. 중국 업체들이 한국에서 영향력을 계속해서 키워나가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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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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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6(월) 1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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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퀵커머스' 키우는 GS25,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네이버의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했다. 배송 경쟁력을 강화해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이다. GS25는 전국 1000여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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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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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2(목)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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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배 비싼데"…롯데웰푸드 '돼지바' 인도서 히트
- 롯데웰푸드의 '크런치바'가 인도 빙과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런치바는 메가브랜드 '돼지바'를 현지화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3월부터 인도 서부지역 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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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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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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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장폐지 재수' 신성통상, 이번에는 성공할까
- '탑텐', '지오지아' 등을 운영하는 패션기업 신성통상이 1년 만에 자발적 상장폐지를 위한 공개매수에 다시 도전한다. 그동안 염두에 두고 있던 '가업 승계'에 제동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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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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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2(목) 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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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 'K패션' 들고 해외로 간다…"IPO 준비"
- "K패션 브랜드는 제품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 해외 판매를 위한 나머지 활동들은 모두 무신사에서 하겠습니다."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들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류 열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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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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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0(화) 1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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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영·다이소' 노리는 마트·편의점…대항마로는 '글쎄'
- 대형마트와 편의점이 화장품에 주목하고 있다. 마진율과 성장 잠재력이 높은 화장품을 앞세워 매출 성장은 물론 집객 효과까지 노리겠다는 심산이다. 하지만 한정적인 품목, 적은 판매 상품 수로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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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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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6(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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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24, 송만준 대표 사임…신임 대표에 최진일 상무 내정
- 이마트24가 상품 전문가를 전면에 내세운다. 포화 상태에 다다른 점포 수로 성장에 제동이 걸리면서 상품 경쟁력 확보가 여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는 판단에서다. 신세계그룹은 최진일 이마트 MD혁신담당 상무를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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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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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목)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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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요일에도 갑니다"…무신사, '주 7일 배송' 실시
- 무신사가 주 7일 배송에 나선다. 빠른 배송 경험 확대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다. 이번 결정에 따라 무신사 고객은 토요일에 주문한 상품을 일요일에 받아볼 수 있게 됐다. 무신사는 최근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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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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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수)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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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F, 신사옥에 복합 매장 오픈…고객 접점 늘린다
- F&F가 강남 신사옥에 대표 브랜드들을 집결했다. 단순한 리테일 매장을 넘어 각각의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F&F는 신사옥에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새롭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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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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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2(월)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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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션은 역시 '오프라인'…온라인 플랫폼도 나섰다
- 패션업계의 격전지로 '오프라인'이 다시 부상하고 있다. 비대면 소비의 일상화에도 경험에 대한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서다.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떠오르고 있는 오프라인이 향후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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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서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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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목) 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