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지난해부터 준비한 건강기능식품 자체브랜드(PB)를 공식 론칭하고 첫 상품을 선보인다. GS샵은 건강식품 PB인 '심플바이오' 첫 상품으로 '관절에 집중'을 내놓는다고 8일 밝혔다.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기능식품 업체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한 첫 건강식품 PB로 '가장 필요한 한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메인 가치로 삼았다.
앞서 지난해 GS샵은 코로나 19 여파로 건기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PB 개발에 착수했고 글로벌 건기식 전문기업 노바렉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관절에 집중은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들어간 상품이다. 오는 9일 첫 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최근 가장 핫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프로그램인 '요즘 핫픽'에서 방송된다.
심플바이오를 기획한 최진욱 HLB사업부문 매니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층조사 한 결과 여러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간 것보다 한가지 기능 개선에 집중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건기식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