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현대엔지니어링, 다산 '테라타워‧판테온스퀘어' 분양

  • 2019.08.28(수) 09:52

23일부터 견본주택 열고 지식산업센터‧상업시설 동시분양중

현대엔지니어링이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자족용지 6블록(BL)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DIMC 테라타워'와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DIMC 테라타워와 판테온스퀘어는 연면적 24만9684㎡(약 7만5000평)로 63스퀘어 빌딩의 1.5배에 달한다. DIMC 테라타워는 지하 4층~지상 10층에 들어서고, 판테온스퀘어는 지하 1층~지상 2층에 입점한다.

지금지구는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교통 요지로 꼽힌다. 해당 사업지는 지금지구 초입에 위치해 있어 강변북로와 맞닿아 강동대교 및 서울 잠실까지 연결되며,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구리역도 해당 사업지와 가깝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3일부터 견본주택을 열고 동시 분양에 나선 지식산업센터 'DIMC 테라타워'와 상업시설 '판테온스퀘어' 조감도.

DIMC 테라타워는 지식산업센터 최초로 스마트 시설 관리 앱인 '오피스너(Officener)'를 구축한다. 이 앱을 통해 방문 차량 관리나 실시간 CCTV 조회 등을 비롯해 건물 내 호텔급 스파, 피트니스, 카페테리아, 콘퍼런스룸 등 입주 기업 전용 커뮤니티 시설도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오피스는 전 호실 기본으로 사무자동화용 플로어(OA Floor)를 제공한다. 또 6m의 층고를 적용해 탁 트인 느낌이 들게 했으며, 수납공간과 다락 등을 구성해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 사업지 800m 거리에는 한강이 자리해 건물 내에서 한강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판테온스퀘어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배경으로 한 이국적인 경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배후 수요 5600가구로 주 7일 상권이 가능하며 키즈 테마파크인 '뽀로로 파크'가 수도권 최대 규모로 입점한다. 의류, 라이프 스타일,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DIMC 테라타워와 판테온스퀘어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하며, 지난 23일부터 문을 열고 계약을 진행 중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