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분양미식회]'벌써 입주라고'…'과천 푸르지오어울림라비엔오' 투어

  • 2021.11.27(토) 09:00

<과천 지정타 첫 입주 단지 직접 가봤습니다>
놀이터 마주한 티카페에 관악산뷰까지
오픈발코니 누리는 복층형 펜트하우스

지난해 뜨거웠던 과천 지식정보타운 분양 열기를 기억하시나요?

과천 지정타 분양 3대장(과천푸르지오오르투스‧푸르지오어울림라비엔오‧르센토데시앙) 중 벌써 첫 입주에 나선 곳이 있는데요.

바로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입니다! 

과천 주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과천 지정타 첫 입주 단지인 만큼 <분양미식회>에서 아파트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는 단지에 들어서자마자 조경부터 눈에 들어왔습니다. 

앞뒤로 청계산‧관악산 뷰를 누릴 수 있고요. 건폐율이 12%대라 동간거리가 널찍하고 단지 내 커뮤니티광장(잔디밭), 생태연못 등이 있어 쾌적한 환경이 조성돼 있었습니다.

세대 내부도 살펴봤는데요.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는 △전용 84㎡ △전용 99㎡ △105㎡ △120㎡ 네가지 평형이 8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고요. 그중에 가구 수가 많은 84평형부터 둘러봤습니다.

판상형인 84㎡E 타입은 4베이 구조라 탁 트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주부들의 로망 'ㄷ'자 형태의 주방은 8인용 대형 식탁을 놓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 나오고요. 무엇보다 드레스룸이 크고 창문이 달려 있어서 환기가 수월해 보였습니다. 

특히 복층으로 이뤄진 펜트하우스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보통 펜트하우스는 맨 꼭대기 층에 위치하는데 여기는 중상층에 중간중간 배치해 단지 외관을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했다는군요.

가장 넓은 120㎡A 형에 가봤는데요. 복층이라 층고가 높아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고요. 현관 들어서자마자 맞은편에 테라스가 넓게 있어서 미니 정원을 만들거나 야외 바비큐장, 텐트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라스 밖으로 이어져 있는 오픈 발코니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앞뒤로 청계산, 관악산을 보며 아침엔 커피 한 잔, 저녁엔 맥주 한 잔 하면 좋겠네요.

더 생생한 단지 투어, 솔직한 리뷰가 궁금하시다고요? 유튜브 채널 <분양미식회>에서 확인해주세요!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