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 "초심 잃지 말자"

  • 2021.06.24(목) 13:49

취임 1주년 맞아 임직원에 메시지
중소기업 육성·판로 확대에 최선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가 취임 1주년을 맞아 '초심'을 강조했다. 홈앤쇼핑의 설립 취지인 중소기업 육성 및 상생을 더욱 공고히하자는 취지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지난 23일 취임 1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지향후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 대표는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도 중소기업 편성비율 80% 유지,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 판로지원 확대 등 중소 협력사와의 상생이라는 설립취지를 성공적으로 실현해왔다”며 "급변하는 영업환경과 과도한 경쟁에 처해있는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직원 모두 열정과 노력을 발휘해 앞으로 10년을 준비하자"고 강조했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 사진제공=홈앤쇼핑.

김 대표 취임 이후 홈앤쇼핑은 지속적으로 대표적인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방송 누적 상품주문액이 10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성과를 냈다. 또 준법·윤리경영을 최우선 과제로 꼽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도입 △윤리헌장 제정 △신문고제도 정비 등을 진행했다.

이런 노력 덕분에 홈앤쇼핑은 재승인 심사를 통과해 지난 23일 과기부로부터 5년 승인장을 교부 받았다. 홈앤쇼핑은 올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사업다각화를 추진, 향후 더 큰 도약을 위한 원년으로 삼아 중소기업 상생을 지속 실현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이번 재승인 심사 통과를 기점으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초심을 잃지 말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재도약 10년을 준비하겠다”면서 “홈앤쇼핑의 새로운 출발점에서 저부터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