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안심 세정제' 피죤 무균무때…3종 리뉴얼 출시

  • 2019.08.12(월) 11:16

"밝고 선명한 색감으로 주목도 높여…용도 한 번에 확인"

사진=피죤 제공.

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이 세정제 '무균무때' 3종을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에는 용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추가했고,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산뜻하고 선명한 색감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무균무때'는 피죤이 '유해균 제거'와 '찌든 때 및 악취 해결'을 위해 인체에 무해하고 친환경적인 세정제를 선보인다는 목표로 지난 1984년부터 개발을 시작해 1999년 처음 출시한 살균 세정제다. 인체에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면서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죤 관계자는 "쓰기 편한 거품 타입으로 각각의 용도에 알맞게 뛰어난 살균력과 세정력을 갖고 있어 줄곧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어왔고, 특히 독일로 망명한 북한 출신의 유명한 과학자 궁리환 박사와의 공동 연구개발로 화제가 됐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제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일반 가정은 물론 살균과 세정이 필요한 학교, 식당, 기업체 등지에서의 사용도 부쩍 늘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무균무때' 주방용과 욕실용은 사람이나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락스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고, 액성(pH) 역시 약알칼리성이라 유해가스 발생에 대한 염려가 전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