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머니워치쇼 시즌9, #강남불패 #서울불패 #2020년은?

  • 2019.10.07(월) 14:21

11월20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서 개최

V 경제가 안좋다는데 집값은 어떻게 될까?
V 금리는 자꾸 떨어지는데 지금이라도 집을 사야 할까?
V 분양가상한제 한다는데 재건축아파트 투자해도 될까?
V 강남불패·서울불패는 계속될까?

각종 부동산규제가 잇따르고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도 커지고 있지만 부동산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은 끊이지 않고 있다.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등의 규제는 새아파트의 몸값을 더 올렸고, 저금리로 인해 풍부한 유동자금은 끊임없이 서울과 강남의 부동산시장으로 몰려오고 있다.

미중 무역전쟁, 일본의 경제보복, 마이너스 물가 등 대내외 악재도 부동산시장에 큰 변수가 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부동산 투자, 여전히 갈팡질팡 고민만 커지고 있다.

오는 11월 20일 머니워치쇼 시즌9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나와 이에 대한 조언과 해답을 제시한다.

증권사에 근무할 당시 부동산 '여의도학파' 수장으로 불린 홍춘욱 EAR리서치 대표가 '부동산시장 전망'을 통해 시장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전망을 내놓는다.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과 '빅데이터 분석'으로 적중률을 높인 조영광 대우건설 연구원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시즌1부터 시즌7까지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 진행자가 이번 시즌9에서는 토론자로 참여하면서 청중의 입장에서 궁금증을 묻기도 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면서 토론에 감칠맛을 더한다.

'머니워치쇼 시즌9'는 경제방송 SBSCNBC에서 기자로 활약한 김선경 비즈니스워치 객원기자 사회로 발표 중심의 딱딱한 재테크 강연 틀을 벗어나 전문가들이 토크쇼 형식으로 여러 이슈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나만의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머니워치쇼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2시30부터 4시30분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일시: 2019년 11월 20일(수) 오후 2시30분~4시30분
▲장소: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참가: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문의: 비즈니스워치 (02)783-3311

머니워치쇼 신청페이지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