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일본 최대 겨울 축제인 삿포로 눈축제에서 '신라면' 알리기에 나선다.
농심은 일본 삿포로시와 협업해 삿포로 눈축제 기간중 스케이트장 '신라면 스마일링크 삿포로'(이하 신라면 아이스링크)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면 아이스링크는 삿포로 오도리공원에 조성돼 오는 11일까지 운영된다.
농심은 '겨울의 매운맛은 더욱 즐겁다(冬の辛いは, もっとたのしい)'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스링크에 조형물을 설치하고 신라면 시식부스를 마련했다. 시식부스에는 하루 3000명 이상이 방문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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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함께 농심은 행사 기간 삿포로 시내 8개 호텔 체크인 고객에게 신라면컵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벌인다. 신라면 아이스링크 전용 기념품 판매점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에 맞춰 일본 겨울 시즌 한정판 패키지인 '신라면 윈터 에디션' 마케팅도 확대한다.
농심은 일본에서 최근 5년간 연 평균 16%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상 속에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정서적 가치를 담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지난해 10월에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도쿄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약 1만3000명이 방문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심 관계자는 "삿포로 눈축제는 매회 170만명 이상의 국제 관광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겨울 축제인만큼 신라면의 위상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겨울 삿포로 거리에서 스케이트를 즐기는 이색체험을 통해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농심 신라면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