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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제품]롯데칠성, '무알콜' 클라우드가 왔다

  • 2017.06.28(수) 17:54

다음은 6월 28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가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알콜 음료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 350ml 캔 1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비발효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알코올 함량0.00%에 당류 0g, 저칼로리(30kal) 제품으로, 맥주 본연의 맛과 향에 가깝게 구현했다. 맥주 대신 부담없이 함께 마시기 딱 좋은 무알콜 음료다. 

비발효 제조공법은 일반맥주의 제조공정 중 효모를 첨가하여 발효시키는 단계를 거치지 않는 것으로 맥아를 당화시킨 후 여과한 맥아엑기스에 홉엑기스와 맥주의 바디감을 부여하는 원료 등을 배합하고 여기에 향을 가미하여 여과한 공법이다.
 
총 5회에 걸친 여과공정을 통해 맥아 엑기스를 추출해 최적의 품질을 구현했다. 대두원료를 활용해 기존 맥주에 가까운 길고 풍부한 거품생성이 특징이다. 또 100% 유럽산 홉을 사용하고 여기에 다양한 맥주향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맥주 특유의 풍미를 전달하는 무알콜 음료이다.


풀무원식품이 국내산 꽃게로 깊고 진한 국물을 우려낸 ‘생면식감 꽃게탕면(4개입/5450원)’을 출시했다. ‘생면식감 꽃게탕면’은 꽃게를 갈아 넣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최적의 온도로 구워낸 꽃게를 사용해 꽃게 특유의 비린 냄새를 최소화했다. 

또 꽃게, 바지락,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을 활용해 집에서 조리하는 것처럼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국물을 우려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더했다.
 
‘생면식감 꽃게탕면’은 일반 라면 제품과 달리 분말스프 뿐 아니라 액상스프도 함께 들어있다. 첨부된 액상스프는 양파, 대파를 볶아 은은한 직화향을 더했다. 인공적으로 향을 내는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생면식감 꽃게탕면’의 면발은 국물과 최적의 조화를 위해 폭 2.5mm, 두께 1.35mm 맞춤 면발을 사용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면발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뛰어나다. 일반 유탕 면 대비 칼로리 부담도 적다.


동원F&B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고급 디저트, ‘수플레’ 5종을 출시했다. ‘수플레(soufflé)’는 거품을 낸 달걀 흰자에 치즈 등을 섞어서 구워낸 프랑스의 전통 빵이다. 동원F&B의 ‘수플레’ 5종은 부드러운 수플레 빵에 크림치즈를 얹고, 그 위에 각각 과일이나 팥고물 등을 올려서 얼린 디저트다. 휴대가 간편한 플라스틱 컵에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든 떠먹는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수플레’는 자몽, 망고, 말차, 홍차, 밀크 등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수플레 자몽’과 ‘수플레 망고’는 크림치즈 위에 각각 자몽과 망고로 만든 퓨레를 얹어 과육이 살아있다. ‘수플레 말차’, ‘수플레 홍차’, ‘수플레 밀크’는 각각의 음료를 크림치즈에 섞어 특유의 풍미를 담았으며, 팥고물을 얹어 달콤함을 더했다. 가격은 2980원이다.


롯데푸드㈜가 말랑말랑한 젤리 식감의 아이스크림인 아이스츄 멜론을 새로 선보인다. 아이스츄 멜론은 부드럽고 쫀득한 밀크 아이스크림을 시원한 멜론 아이스크림이 감싼 2중 구조다. 멜론의 달콤함과 말랑말랑한 밀크 아이스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냉동상태에서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후르츠 소르베’ 4종을 출시한다. ‘후르츠 소르베’는 유제품을 전혀 넣지 않고 자두, 망고, 레몬 등 과일 원물을 듬뿍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알록달록한 과육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제품 포장 시 산소 접촉을 차단해 제품의 산화를 방지하는 진공포장 기술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후르츠믹스 소르베’는 레몬 소르베에 딸기, 키위, 망고 생과일을 넣어 다양한 과일이 조화를 이룬다. ‘자두 소르베’는 여름 제철 과일 자두를 넣은 소르베를 하트 모양으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망고 소르베에 복숭아 생과일을 넣은 ‘망고피치 소르베’와 레몬과 딸기 소르베에 딸기 생과일을 넣은 ‘스트로베리 소르베’도 함께 선보인다.


오설록이 여름을 맞이하여 신선한 청포도와 제주 녹차가 만나 달콤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청포도 티 시즌 메뉴 3종’을 출시한다. 청포도 티 시즌 메뉴는 ‘청포도 그린티 오프레도’, ‘청포도 애플 그린티’ 와 ‘그린티 청포도 롤케익’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청포도와 제주 녹차가 어우러진 쉐이크에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과 토핑을 얹은  ‘청포도 그린티 오프레도’, 제주 녹차와 청포도 베이스에 국산 사과 주스를 넣어 건강하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 타입의 에이드 ‘청포도 애플 그린티’, 함께 할 수 있는 티 푸드로는 녹차 시트에 청포도 젤리와 부드러운 사워크림, 크림치즈가 더해진 그린티 청포도 롤케익이 함께 출시됐다.


롯데제과가 몽쉘, 카스타드, 마가렛트, 찰떡파이 4종의 멜론 맛을 곁들인 신제품 ‘여름엔 잘 익은 멜론’을 선보였다. 이들 4종의 제품은 올 여름 한정판으로 운영된다.
 
각 제품들은 여름을 겨냥한 제품답게 바닷가 배경을 포장 디자인에 담았으며 국내산 멜론 과즙을 사용하여 멜론의 맛을 살렸다. 또한 제품 자체에도 멜론의 색상인 연두색을 적용하여 신선한 느낌을 줬다.


파리바게뜨가 테이크아웃해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1인용 빙수인 ‘마시는 컵빙수’를 출시한다. ‘마시는 컵빙수’는 테이크아웃 컵에 달콤한 단팥과 우유, 얼음, 고소한 콩가루를 넣어 쉐이크 형태로 갈아내고 쫄깃한 인절미를 고명으로 얹어낸 신개념 빙수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1빙(빙수)’ 트렌드를 반영한 테이크아웃용 제품으로 스푼 없이 간편하게 팥빙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000원이다.


이마트가 바캉스철을 맞아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피크닉 먹거리 6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엑소 한식도시락(1만5000원), 엑소 브리또도시락(7000원), 샤이니 치킨커리덥밥(8000원), 샤이니 라따뚜이덥밥(8000원), 레드벨벳 컵케잌(1만4000원), 슈퍼쥬니어 스시도넛(1만3000원)이다.
  
각 상품은 해당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로고나 패턴, 안무를 형상화해 디자인에 반영시켰으며 도시락 용기 안에는 해당 아티스트의 사인스티커가 랜덤하게 1장씩 동봉돼있다.


◆ 아이오페가 UV 쉴드 라인에서 페이스 및 바디 겸용 자외선 차단제 2종을 출시했다.

스틱 제형으로 된 UV 쉴드 선 스틱(SPF50+ PA++++)과 흐르는 제형으로 된 UV 쉴드 선 멀티 플루이드(SPF50+ PA+++)로 가벼운 제형감과 미세먼지로부터의 피부 보호 기능을 겸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3만원대.


유한킴벌리가 사이즈를 획기적으로 줄인 '화이트 스타일 탐폰'을 출시했다.

화이트 스타일 탐폰은 길이가 기존 제품 대비 30% 짧아진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과 비슷한 크기로 주머니나 작은 파우치에 보관하기 좋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유한킴벌리는 '당기는 어플리케이터'를 도입해 획기적 크기 감소를 이뤄냈다. 사용 시 어플리케이터의 내통을 당겨 숨어 있던 2.5cm이 추가 돼 길이가 늘어나도록 한 방식이다. 평소에는 작은 사이즈로 보관하다가 체내 삽입 시 일반 탐폰처럼 길이를 늘려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 JW중외제약이 눈 건강관리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루테인 골드'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루테인 골드에는 루테인을 비롯해 베타카로틴, 비타민A, E, B1, B2, 나이아신, 엽산, 아연 셀레늄 등 9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하루 한 캡슐로 1일 권장량을 단번에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의 주 원료인 루테인은 현재 600여종이 알려진 카로티노이드계 색소 중 한가지로 눈의 망막 중심에 있는 황반의 주성분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걸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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