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발 넓히는 SK페이, CU에서도 결제 된다

  • 2023.05.19(금) 09:54

전국 1만7천여개 CU 매장서 결제
오프라인 가능한 곳 4만3천곳으로

11번가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가 오프라인 결제 매장을 확대하며 발을 넓히고 있다. 이제는 전국 1만 7000여 개의 CU 매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해졌다. 

/그래픽=비즈워치

11번가는 전국 CU매장에서 SK페이 앱과 SK텔레콤 T멤버십 앱을 통한 바코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고 19일 밝혔다. 앱을 실행하고 SK페이에 미리 등록해 둔 카드결제(일부 카드사 제외, BC카드/삼성카드), 선불충전 결제(SK페이 머니),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등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바코드 결제를 누르면 된다. T멤버십 할인·적립도 자동으로 적용된다.

이로써 SK페이는 전국 T월드 대리점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베이커리(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던킨, 배스킨라빈스), 레스토랑(빕스), 에그슬럿 등 약 4만 3000여 곳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페이는 가입자 수 1900만명, 누적 결제 거래액 30조원을 목전에 두고 있다.

김종호 11번가 페이먼트기획담당은 "CU와의 제휴로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간편결제의 편리한 경험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사용가능 매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